컨텐츠 바로기기

home > 커뮤니티 > 대학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체] [급식]2017-2학기 자율선택식 식사 모집 안내(8.28.~10.31.)

상세보기
게시일 2017-08-09 08:11:14 글쓴이 후생복지 조회수 1,250
첨부파일 2017년2학기 자율선택식 식사 모집 안내.hwp[198]파일 다운로드
급식비환불신청서(양식).hwp[100]파일 다운로드

2017년 대학 구내식당에서 자율선택식 운영을 하오니 원하는 학생은 해당 기간 내에 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율선택식이란?

 

- 학기 중 학생들이 원하는 급식 종류(조식, 중식, 석식)를 선택하여 신청하는 제도로, 식수선택에 따라 급식 단가의 일부를 할인하여 제공합니다.

- 자율선택식을 선택하지 않아도 개별적으로 식권을 구입하여 식사할 수 있습니다.

- 자율선택식 신청분으로 분식코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개인적인 사유로는 급식비를 환불하지 않습니다.

- 수강신청 변경(수업시간 변경)에 따른 환불도 불가하므로 신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자율선택식을 선택한 경우 아래와 같은 사유 외에는 선택 변경이나 환불 신청을 할수 없습니다.

4일 이상 공결한 경우 :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공결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환불 신청

건강 이상으로 입원을 하는 등 등교를 하지 못할 경우 : 입원확인서, 관련 진단서를 첨부하여 환불신청

실습으로 식당 이용을 하지 않을 경우 : 실습 3일 전까지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여

캠퍼스 영양사 사무실에 제출하거나 메일(food@ginue.ac.kr)로 신청

 

1. 신청대상 : 자율선택식을 원하는 우리 대학 학부 재학생

 

2. 급식 이용 기간 : 2016. 8. 28.() ~ 10. 31.() (37일간)

급식 제외일 : 가정학습주간(10.23.~10.27.), 주말, 공휴일은 제외됨

 

3. 자율선택급식비 신청 안내

. 신청기간 : 2017. 8. 9.() ~ 8. 13.()

. 신청방법 :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자율선택식 신청 본인이 신청한 내용을 확인

 

4. 자율선택급식비 고지서 출력 안내

. 출력(조회)가능기간 : 2017. 8. 16.() ~ 8. 20.()

. 출력(조회)방법 :

학교홈페이지 - 재학생 - 학사정보시스템 식단/버스/기타 자율선택 신청

- 납입고지서- 조회 출력

 

5. 자율선택식 대금납부 안내

. 납부기간 :

2017. 8. 16.() ~ 8. 19.() 09:00~23:00

2017. 8. 20.() 09:00~17:00

 

. 납부방법 : 개인별 가상계좌 납부, 국민은행 창구 납부 등

계좌이체

자율선택식 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고유 가상 계좌번호로 계좌이체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등>

* 계좌이체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표시됨

* 보내는 사람 : 누구명의든 상관없음

* 가상계좌번호와 등록금액이 일치되어야만 납부가 가능

* 국민은행 외 타 은행을 이용할 경우 이체수수료 발생

은행창구납부

자율선택식 고지서로 전국

국민은행지점 창구 납부

* 은행영업시간 내

 

. 자율선택식 선택 유형 및 식비 안내

구분

단가

총 식수

제공내용

금액

비고

A유형

13

2,600

111

조식, 중식, 석식

288,600

판매식

이용

단가 3,200

B유형

12

2,800

74

조식, 중식, 석식 중 2식 선택

207,200

C유형

11

3,000

37

조식, 중식, 석식 중

1식 선택

111,000

선택식 미신청시 식사방법

: 판매식(1식당 3,200)을 이용하여야 하며, 조식의 경우 미신청자는 이용할 수 없음.

 

문의전화: 경기캠퍼스 행정지원과 : 031-470-6133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