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home > 커뮤니티 > 대학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전체] 토요민원상황근무 폐지

상세보기
게시일 2018-01-10 10:56:33 글쓴이 사무국 총무팀 조회수 404

(제도폐지) 대학홈페이지를 통한 제·증명 발급 및 무인증명서발급기 설치·운영 등 충분한 민원편의 시스템구축되어 있고, 최근 5년간 토요민원 상황실을 통한 민원발급없는 점을 고려하여 불필요한 토요민원 상황실 운영폐지함.

   - 용역근로자(경비) 직접고용에 따른 초동 상황조치 가능

 (시행일) 2018.2.1.()부터 

 

·증명 등 민원서류 발급 체계

 ? (대학 홈페이지) 대학홈페이지(http://ginue.certpia.com) 인터넷 증명발급                24시간 제공되며 출력 및 전송 서비스 지원

 (무인 발급기) 무인증명서 발급기 설치·운영

       - 설치 장소 : (인천, 경기) 학생처 앞 무인 발급기 각 1대  설치·운영

       - 운영 시간 : (인천) 9-18, (경기) 8-18

  문의전화: 사무국 총무팀 540-1415

 

 

프린트
교내 주요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