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인천] 2020학년도 생활관 관생 선발 안내(신입생)
조회 8552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학년도 생활관 관생 선발 안내(신입생)
1. 자세한 선발 요강은 첨부 파일(붙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선발 주요 일정
가. 신청기간 및 1차 서류 제출기간 (기한엄수)
1) 수시합격자
- 신청기간: 2020.1.28.(화) 17:00 ~ 2.3.(월) 17:00까지
- 1차 서류 제출기간: 2020.1.28.(화) ~ 2.4.(화) 17:00까지 도착 분까지만 유효.
2) 정시합격자
- 신청기간: 2020.2.4.(화) 17:00 ~ 2.7.(금) 17:00까지
- 1차 서류 제출기간: 2020.2.4.(화) ~ 2.7.(금) 17:00까지 도착 분까지만 유효.
나. 2차 서류제출기간 (제출일 기준으로 한 달 이내 검진 결과만 인정)
3. 신청방법
가. 입사지원: 인터넷 접수
- http://haksa.ginue.ac.kr/A_dorm_2014_process/register_dorm_login.jsp
나. 기타 구비서류: 직접 또는 우편접수
- 제출처: (21044)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로 62 경인교육대학교 계양1생활관 행정실
※ 기한 내 1차, 2차 서류 제출(우편 및 방문 제출)이 어려울 시 생활관 메일(homeic@ginue.ac.kr) 및 생활관 팩스
(032-540-1185)로 우선 사본 제출 하고 마감일 기준 내 소인이 찍힌 우편 제출 또는 원본 제출 바랍니다.
4. 합격자 발표: 2020.2.10.(월) 17:00
5. 관리비 납부기간: 2020.2.12.(수) 00:00 ~ 2.18.(화) 17:00
※ 관리비 납부 안내는 2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안내 예정이며 붙임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학년도 생활관비는
생활관비 심의위원회를 통해 최종 결정 예정(2020년도 1월 말 예정)
4. 유의사항
가. 일부 건물을 학기 및 방학기간 동안 공사 및 기타 사정으로 이동 및 호실 이동이 있을 수 있음.
나. 입사자격 허위기재나 입사 후 학적변동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자진 퇴사해야 하며, 적발 시 강제 퇴사 조치됨.
다. 선발된 이후라도 입사제한 자격에 해당되는 사항이 발생하면 즉시 퇴사됨.
라. 입력사항의 허위 또는 착오,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음.
마. 선발 후 입사포기자는 [입사포기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함.
바. 선발 후 방배정은 생활관 결정사항으로 추후 안내 예정
사. 방학 중(하계·동계) 생활관 시설 관리 및 보수로 인해 1∼2주 정도 생활관을 운영하지 않을 수 있음(※ 전원 퇴실)
아. 계양2관(4층)은 대기자순(총점)으로 추가 선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5. 문의사항: 032-540-1183(계양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