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수업] 2022학년도 1학기 계절제대학원 수업 운영 안내
조회 2491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학년도 1학기 계절제대학원 수업 운영 안내>
계절제대학원 수업을 앞두고 코로나 19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방역수칙을 강화하여 2022학년도 1학기 계절제대학원 수업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대학원생들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수업운영 기간 : 2022.7.28.(목) ~ 8.13.(토)까지, (15일간, 토요일 포함)
※ 【붙임1】 수업시간표를 통해 강의실 위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수업운영 원칙 : 대면수업(비상상황 발생 시 탄력적 운영)
가. 구체적인 수업 운영(대면/비대면 수업 비율 등)은 교과목별로 상이함으로 수업에 대한 문의는 과목별 해당전공으로 문의바랍니다.
※ 전공 사무실 연락처: 【붙임2】 참조
나. 계절제대학원 수업 기간 동안 확진자 발생 현황에 따라 수업 운영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확진자 발생 시 신속하게 해당 전공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수업시간
구분 | 오전 수업 | 중식 | 오후 수업 |
수업시간 | 09:30∼12:30 | 12:30∼13:30 | 13:30∼16:30 |
토요일 수업 운영 | 7.30. / 8.6. / 8.13. |
4. 대면수업 시 유의사항
가. 건물 출입 전 반드시 발열 검사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반드시 마스크 착용, 미착용 시 출입이 불가합니다.
다. 강의실 출입 전 손소독제 및 손세정제로 손 세안 후 입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학생 좌석간 최대한 거리를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냉방 시설을 가동하되, 수시로 창문을 개방하여 환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강의실 내에서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
사. 수업종료 후 강의실에 머무르지 말고 즉시 귀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교내 차량 주차 및 후생복지시설 이용 안내
가. 교내 차량 주차
- 대학원생 차량은 별도의 등록 없이 출입이 가능합니다.
※ 출입시 정문에서 대학원생 확인 요청시 모바일 학생증 제시
- 차량 이동 등 긴급한 연락을 위해 차량 내부에 연락처를 반드시 남겨주십시오.
- 대학원생 차량은 가급적 대학 출입후 오른쪽 대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갓길 주차시 앞차와의 간격을 좁혀서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금지구역: 도서관, 행정관 앞, 후문, 건물 출입로 등
나. 후생복지시설 운영
- 학생식당 : 중식(월~금) 11:30~13:30, 석식(월~금) 17:30~18:30
- 편의점 : 06시~24시
6. 문의사항 : 032-540-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