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사정보(구) 통합학사 포털시스템
키워드검색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커뮤니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학사일정

일정 더보기

학사공지

[전체] 2020학년도 전기 졸업생 졸업증서 및 교원자격증 배부 관련 안내

조회 2887

교무처(학사팀) 2021-02-18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0학년도 전기 졸업생 졸업증서 및 교원자격증 배부 관련 안내문


우리 대학은 2020학년도 전기 졸업생을 대상으로 2021.2.15.(월)~2.26.(금)까지 학위복을 대여하고 졸업증서·교원자격증을 배부하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600명을 넘어서고 전국 곳곳에서 감염 규모가 커지는 등 코로나 19가 다시 확산하게됨에 따라 졸업증서 및 교원자격증 배부 방식을 일부 변경합니다.  


졸업증서 및 교원자격증의 배송 중 분실 위험 및 본인 확인의 어려움 등으로 기존 학과 사무실을 통한 직접(대리) 수령을 공지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직접(대리) 수령이 어려운 경우 학사팀에서 일괄적으로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은 학내에서 실시하는 학위복 대여 및 졸업증서·교원자격증 배부 종료 이후 3월 중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부득이하게 긴급히 변경된 점, 양해를 구합니다. 


학위복 대여는 기존과 변동이 없습니다. 대여 신청을 하였더라도 상황이 여의치 않을 시 참석하지 않으셔도 되며, 학내 방문 시 코로나19 확산을 고려하여 발열 체크 및 마스크 착용, 손씻기 및 손소독제 사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