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사정보(구) 통합학사 포털시스템
키워드검색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커뮤니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학사일정

일정 더보기

학사공지

[전체]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중간 강의평가 참여 요청

조회 1761

교무처 학사팀 2021-10-20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은 코로나19 감염증 차단 및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하여 운영하고 있는 (원격)수업의 질적 향상과 강의 개선을 위하여 중간 강의평가를 실시합니다.

본 평가 피드백을 통하여 남은 기간 (원격)수업의 질적 향상 및 강의 개선 등을 도모하고자 하오니 재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본 평가는 무기명으로 실시되며, 설문조사의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응답자의 성적에 일체 영향을 미치지 않음

다만, 강의평가 시 욕설, 인신공격 및 비방 등의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당부드림.

- 평가 기간: 2021.10.27.() 10:00 ~ 10.29.() 18:00

- 평가 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학부학사관리 강의평가관리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접속 방법: 경인교대 포털 로그인 통합학사클릭

* 처음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접속 시 비밀번호 변경 화면이 뜰 경우 현재 비밀번호는 생년월일 6자리숫자입니다.

- 평가 문항: 강의 준비의 충실성, 학생 수준에 따른 강의 진행, 학습량과 과제의 적절성, 온라인에 게시된 강의 자료의 적절성 및 학생 질의에 대한 답변의 성실성 등 총 9개 문항(객관식 8, 주관식 1)

- 관련 문의처: (교무처 학사팀) Tel. 031-470-611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