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사정보(구) 통합학사 포털시스템
키워드검색

학사일정

일정 더보기

교육실습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2학기 3학년 수업실습(10.12.~10.29.) 진행에 대한 여러 가지 사항을 공지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현재 모든 실습학교의 선택과 변경이 종료되었습니다. 서식3(결핵관련검사결과) 미제출자는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경기캠퍼스에서 인천지역 실습학교로 운행 예정인 셔틀버스의 수요조사가 종료되었습니다. 9월 말에 인천기숙사 입사자가 확정되면 바로 셔틀버스 이용 노선을 공지하고 접수할 예정입니다.

 

2. 코로나로 인해 실습생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요구사항들이 주어지고 있는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만 여러분 자신과 우리 모두를 위한 조치라는 점에 대해 공감에 주시고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아래 첨부파일들을 반드시 확인 바랍니다.

 

붙임1. 실습전 사전온라인강좌 이클래스 수강안내

붙임2. 코로나 관련 실습생 준수사항_교육부지침

 

- 교육부지침 주요내용;

대학, 교육청, 중앙방역대책본부의견 등 종합 반영

- (모든 실습생분들) 실습시작 전 72시간 이내(3학년은 10.9~10.11, 2학년은 11.5~11.7)에 가까운 보건소선별진료소 및 임시선별검사소에서 PCR검사를 받으시고 음성여부를 확인하신 후 실습에 참여하셔야 함을 안내드립니다. 또한, 백신접종을 하신 분들은 접종확인 관련 서류 등을 대학과 실습학교(또는 필요시 교육청)에서 요청하는 경우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선제적 PCR 검사결과는 실습학교에 알려주시고 만약 양성이 확인되면 즉시 실습을 중단하고 우리대학과 실습학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백신 1차 접종을 마치신 실습생분들) 실습기간 동안 주 17일 주기로 선제적PCR검사를 가까운 보건소 선별진료소나 임시선별검사소에서 받으시기 부탁드립니다. 917일 현재, 잔여백신 접종으로 2차 접종일을 앞당길 수 있다는 보도 등을 참고하여 서둘러 2차 접종을 마치면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백신 2차 접종을 마치는 실습생분들) 질병관리청은 2차 접종 14일 경과하여야 백신접종이 완료된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2차 접종 후 14까지는 안전을 위해 실습기간 중에 주17주기 PCR(7일주기)를 실시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 (백신 미접종 실습생분들) 개인의 안전을 위해 백신접종을 희망하시더라도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접종이 어려운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실습 중 1(7일 주기) 선제적 PCR 검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특히, 방역수칙 준수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실습기간 중이라도 백신접종이 가능한 상황이 되면 가급적 백신접종을 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