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사정보(구) 통합학사 포털시스템
키워드검색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커뮤니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학사일정

일정 더보기

코로나19 대응안내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수업 운영 변경 안내

조회 819

교무처 학사팀 2021-10-08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수업 운영 변경 안내 포스터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수업 운영 변경 안내

11월부터 정부는 코로나19 방역대책을 점진적으로 일상회복을 위한 단계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우리 대학 학부 교과교육의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수업을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학생 및 학부모님의 많은 이해와 협조를 당부드리며, 우리 대학에서는 학생 안전과 교육 효과 제고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여 나가겠습니다.

2학기 학부 수업 운영 주요 변경 사항
가정학습주간 이후 ~ 10.29(금): 전체 비대면 수업
4학년 수업은 1차 임용고사일(11.13) 까지 비대면 수업
11.1(월) ~ 종강 : 실가, 실습,실험 교과목은 대면 수업, 그 외 과목은 비대면 수업을 원칙으로 운영
대면 수업시 강의실 내 거리 두기와 방역대책을 준수하여 운영(대면 수업 과목은 사전 조사한 후 10.15(금)까지 학과에서 수강생에게 안내 예정
학내 문의처 : 학사운영(031-470-6111), 학교생활(032-540-1122), 생활관 입소(032-540-1183)
코로나 19 감염병 상황과 정부 지침에 따라 수업운영 방식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