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사정보(구) 통합학사 포털시스템
키워드검색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커뮤니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열정, 가치를 실현하는 대학

학사일정

일정 더보기

학교뉴스

미국 University of St. Thomas와의 교류협약 체결

조회 635

대외협력센터 2022-06-10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국 University of St. Thomas와의 교류협약 체결


우리 대학은 6월 7일 화요일 경기캠퍼스 대회의실에서 미국 미네소타주에 위치한 University of St. Thomas(Associate Vice Provost Dr. Tim Lewis, 이하 세인트 토마스 대학교)와 MOU 체결식을 가졌다.


본 행사에는 김창원 총장, 이재호 부총장 겸 교육전문대학원장, 박영석 교무처장, 성민창 국제교류센터 소장이 참석하였으며, 세인트 토마스 대학교 측은 서경희 교수가 대표로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교는 1) 교육, 연구, 학술정보 교류·협력, 2) 직원, 교수 등 인력 교류, 3) 공동 연구 및 교육연구 협력, 4) 기술 교류·협력 및 5) 학생 교류·협력 등 크게 다섯 분야에서의 교류·협력에 동의하였다.


김창원 총장은 “그간 GTU 프로그램의 성과를 보며 굉장히 의미 있는 사업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이번 세인트 토마스 대학교와의 협약 체결을 계기로 우리 대학의 국제교류협력이 더욱 강화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세인트 토마스 대학교 서경희 교수는 ‘미국 현지 학교와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많은 학생들이 교육실습 등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화답하였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