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사정보(구) 통합학사 포털시스템
키워드검색

학사일정

일정 더보기

Office365

Office365 안내문

우리 대학은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Office 365( 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 문서 편집 , 메신저 , 사이트 등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협력학습 환경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제공서비스

  • 설치형Office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최신 Office를 설치하여 사용 가능
  • Exchange 온라인 메일 사서함 제공. 스마트폰.태블릿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 관리 가능
  • SharePoint팀사이트를 만들어 문서를 공유하고 연구 등 협업
  • OneDrive파일 저장 및 공유 .학교 수업이나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30GB의 개인용 스토리지
  • Lync 온라인메신저,파워포인트나 데스크톱을 공유하는 화상회의 및 온라인 교육에 활용

오피스365 이용안내

  • 오피스365사용은 우리대학 포털시스템 접속 후 office365 가입 및 회원가입 절차 진행
  • 오피스365 계정정보ID@office.ginue.ac.kr
  • Office365 라이선스 수량 제한으로 졸업(제적) 및 퇴직 시 계정이 삭제되오니, 졸업 전 기존 자료를 모두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오피스365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오피스365 로그인 포털에서 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며, 필요할 경우 전산정보원(031-470-6166)로 연락하여 비밀번호 초기화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1. STEP 01

    포털시스템 로그인

  2. STEP 02

    office365 아이콘

  3. STEP 03

    office365 가입

  4. STEP 04

    약관동의

  5. STEP 05

    계정정보 입력

  6. STEP 06

    가입완료

로그인 안내

  • 우리대학 포털시스템 접속 후 Office365 생성된 계정으로 로그인

Office 365 동영상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