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글로벌 인재 양성의 산실이 되고있는 대학
Office365
Office365 안내문
우리 대학은 대학 구성원을 대상으로 Microsoft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Office 365( 메일 서비스 및 온라인 문서 편집 , 메신저 , 사이트 등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협력학습 환경을 제공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제공서비스
- 설치형Office윈도우나 맥에 상관없이 5대의 PC와 5대의 스마트폰에 최신 Office를 설치하여 사용 가능
- Exchange 온라인50GB의 메일 사서함 제공. 스마트폰.태블릿에서 메일, 일정, 주소록 관리 가능
- SharePoint팀사이트를 만들어 문서를 공유하고 연구 등 협업
- OneDrive파일 저장 및 공유 .학교 수업이나 팀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1TB의 개인용 스토리지
- Lync 온라인메신저,파워포인트나 데스크톱을 공유하는 화상회의 및 온라인 교육에 활용
오피스365 이용안내
- 오피스365사용은 우리대학 포털시스템 접속 후 office365 가입 및 회원가입 절차 진행
- 오피스365 계정정보ID@office.ginue.ac.kr
- Office365 라이선스 수량 제한으로 졸업(제적) 및 퇴직 시 계정이 삭제되오니, 졸업 전 기존 자료를 모두 백업하시길 바랍니다.
오피스365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오피스365 로그인 포털에서 패스워드 변경이 가능하며, 필요할 경우 전산정보원(031-470-6164)로 연락하여 비밀번호 초기화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STEP 01
포털시스템 로그인
-
STEP 02
office365 아이콘
-
STEP 03
office365 가입
-
STEP 04
약관동의
-
STEP 05
계정정보 입력
-
STEP 06
가입완료
로그인 안내
- 우리대학 포털시스템 접속 후 Office365 생성된 계정으로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