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공지
[전체] 온라인 수업 관련 필수 확인 사항 안내
조회 23477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 등을 위하여 실시하는 온라인 수업과 관련하여 필수 확인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eClass를 통한 수업 진행 시, 각 차시별 50분 수업을 이수해야 하며 반드시 차시별 이수결과를 확인해야함
단, 질의.응답, 토의 및 토론 등 그 외 학습활동이 있을 경우 각 차시별 수업은 25분 이수
(확인 위치 및 내용: eClass - 수업활동 - 학습현황?- 학습여부: 학습 / 진도: 100%)
* eClass 학생용 매뉴얼(붙임 1) P. 23 참고
2. 학사 관련 SMS 안내의 올바른 문자 수신을 위하여, 학사정보시스템 상 학생 휴대전화번호 최신화 요청
* 학사정보시스템상 휴대전화번호가 오 입력, 변경 전 번호로 저장되었을 경우? 학사팀에서 발송하는 문자를 미 수신함
3. 온라인 수업의 일환으로 google-meet를 활용한 실시간 화상 수업이 이뤄지는 강좌가 있으니, 경인교육대학교?
???google 계정 미 가입 학생은 학사공지 620번 글을 참고하여 가입 바람
4. 각 수업에 대하여 온라인 수업, 휴강, 과제물 대체 등 수업 진행 방식에 대하여 과목별 교.강사님께서 안내 예정임
??? 단, 안내가 없을 시 해당 과목별 학과의 학과사무실에 연락 요청(연락처 붙임 3. 참조)
5. 온라인 수업 관련 매뉴얼 안내
?- eClass 학생용 매뉴얼
?- google-meet를 활용한 실시간 화상 수업
?- google-meet 도움말(학생용)
* 관련 문의처 : 교무처 학사팀 Tel. 031-470-6112